학생 직장인 노인 모두가 살기힘든나라 OECD국가중 매년

ㅉㅉ 안타까운데 사장도 오죽했으면 못줬을까... 생각이 드네용~


명불허전 라도 종자들 부려먹고 돈도 안 줘요~ 뒤통수 치기의 달인들


밀린 임금은 죽은 분의 전부였고 미지급한 업자는 밀린 임금 그에게는 작은 일이였고 주변에 숱하게 일어나는 일들 고인의 명복을 ...


,


나쁜 악덕업주놈..니가 살인자다


어휴. 나 저 심정 이해한다. 나도 대학졸업후 사회초년생일때 학원에서 일했는데 학원장이 나보고 경력없다고 월50만원씩 일하라면서 점심, 저녁도 안주고, 그 50만원도 제때 안주고, 첫 시작하는 달은 5일 뉘인다는 이상한 원리로 5일치는 빼더라. 내가 그때 너무 어려서 뭣도 몰랐으니 참고 햇지. 그리고, 가끔씩 그 시커먼 학원장이 뒤에서 다가와서 허리껴앉는거. 이게 뭔가했다. 지금같아서는 성희롱으로 고소하는건데.. 진짜 다른거 다 각설하고 제발 노동시키고 임금은 좀 줘라. 제발 부탁이야. 부자들이나 사장들은 그거 쯤이야 하겟지만, 저임금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정말 하루치만 늦어도 발 동동 구르고 기운빠진다. 저 사람은 자살로 보이지만, 그 고용인과 사회가 저 분을 죽음으로 내몬 것이다.


이게다 정부에서 외국에서 실패한 다문화 정책때문이다ㆍ 그때문에, 조선족과,외국인노동자등이 한국에와서 일을하면 한국에서 어느정도소비를해야 경재가 돌아가는데 외국인노동자입장에선 자국으로 돈을보낼경우, 환률상 이득을 보기때문에 비교적 큰돈이되는반면, 내국인은 외국인노동자들과, 노동환경 그리고 임금이 최저임금이 노동강도에 비해 너무 낮기때문이다ㆍ 그러므로 한국에서는 내국인을 먼저 생각하고, 외국인은 그다음으로 챙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ㆍ 그러므로 조선족 ou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