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겠다 애도키우고 돈도받고 으아 여행도 보내주고 진짜

간접광고 전문 방송 슈퍼맨, 우결


대박이네분량좀 늘려주세요 시즌이라 동국씨 바쁘긴하지만..저런거보단 낫자나요..ㅜ


점점 육아예능 애들 나이가 어려져. 이러다가 뱃속에 있을때부터 방송하겠네


연예인말고 페북이나 유튜브 등 엄청 귀여운 애기들 많던데 그런 아이들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이범수네도 하차해라...재미없어도 너무잼없다...괜한 시간만 뺏지말고..시청자 입장에서는 일단 재미가 우선아님??역대 하차한 집들보다 더 재미없는듯..;;;;솔직히 서준이는 귀엽고 웃기니 기다려지고 이동국네는 동국아빠가 애들하고 노는거보면 진짜 친근해보여서 넘좋더라...여유롭게 살긴해도 제일 일상적인 아빠의 모습을 보어주는듯한 느낌?..가식적이지 않음...그외는 딱 보기가 싫더라..


차라리 이동국가족을더보고싶음


타블로가 왜 하차했는데...


유진 친정간 장면 진심 보기 거북했는데.. 애기를 보고싶은거지 전혀 궁금하지도 않은 남 결혼생활 억지로 보는 것 같은 기분?


우리 애랑 개월수가 비슷해서 그런지 대박이랑 로희네만 보는데


기태영띄우려고나온거지ㅋㅋ


그냥 폐지해라.. 인기도 식을대로 폭삭 식었구만


이동국네 빼고는 다 생쇼하는거지...이동국이는 정말 육아프로에 알맞게 애들 돌본다는 느낌이든다...서준이는 갠적으로 애가 귀여우니 제일 잼나게 보긴 하지만 이휘재 온갖 연예인 지인들 불러들이는거 꼴보기싫고 이범수는 인위적인 가식같아서 아예채널 돌려버림.로이네는 진짜 사랑놀음 하려고 출연했냐??우리 이렇게 알콩달콩산다 보여주려고?베플말대로 인간극장에나 출연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