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박유천한테 강간당하고 싶다.

그래도 아직도 못 믿겠어


연예인이라고 봐주지말고.. 괜히 불이익 당하지도 말고.. 공정하게 수사해서 판결이 나오길 바랄뿐이다~~


수사결과같은소리하고 있네 연예인은 이미지로 먹고 사는데 성폭행 아니라도 업소녀랑 화장실 페티쉬가 말이 되냐?


빠순년들이 정신을 못차리고 반대질하네!! 정산치리게 해줄께!! 너희가 좋아하는 유천이는 강남에서 유명한 유흥주점 VIP맴버십 클럽이다!! 너희가 조공한 물건이며 돈들을 다 유흥 즐길려고 다니신 연예인인데 정신차려라!!


남자가 여자랑 할수도 있지.. 꽃뱀년이 돈 노리고 ㅈㄹ 떠는것 같은데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꽃뱀년 화형시켜라.. 마녀.


연예인들에게서 무엇을 기대하고 바라는 것일까 .. . . 굵직한 사건들 -- 특히 정부가 관련되었거나 권력구조가 개입된 것으로 보이는 사건이 시끄러울 때면 항상 연예인을 희생양(?) 삼아 국민의 시선을 돌리는 관행이 한없이 이어지고 있다. 인기연예인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은 이해하지만 . .. . . . 그러나 연예인이 성인군자도 아닐진대, 아니 어쩌면 평균보다 더 방탕할 수도 있는데 사람들은 대체 무얼 기대하는 것일까 .. . .. . 이런 국민의 관심을 악용해 자신들의 만행(혹은 악행)을 숨기고자, 국민의 따가운 시선을 돌리고자 연예인 카드를 빼드는 행위 .. . . 요즘은 초딩들조차 아는 이런 저급한 수준 이하의 쇼를 자꾸 반복하는 속내는 무엇인가? 그냥 갑질하는데만 익숙한 자들의 추악한 단면 중 하나 .. . .. . . 더럽고 추악하다 .. . .. . 국민들이 이런 추악한 놀음에 놀아나지 않으면 될 일일터인데 ,. .. . 그것이 박유천이 되었건 홍상수가 되었건, 죄가 있으면 벌을 받으면 그뿐인 일에 국민들을 내몰아 여론몰이 하는 추악한 행위가 언제나 근절될 수 있을까 . .. .. . 삭제 new